레이저클리닉

흉터·모공

울트라펄스란?

UltarPulse(Encore)는 10,600nm의 파장대를 가진 CO2레이저로서 Deep FX, SCAAR FX의 두 가지 모드로 피부의 주름, 색소, 흉터와 같은 다양한 병변을 치료합니다.
특히 해롭게 업그레이드된 SCAAR FX모드는 여드름 흉터와 화상흉터 치료에 특화되었습니다.

Heinrich 박사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얼굴을 반쪽을 나눈 후에 한쪽에는 프락셀을 5회 시술하고 다른 쪽은 울트라펄스를 한번 시술하고 6개월 후에 결과를 관찰한 경우 피부색의 개선은 비슷하였지만 울트라펄스를 사용한 쪽이 콜라겐 생성이 50% 더 많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울트라펄스의 장점

더 강력한 효과

울트라펄스는 프락셀에 비해 5배 정도의 효과가 있습니다.
주사부위를 만지거나 눕지 마시고 앉거나 서 있으면 됩니다. 이후 세안, 화장 및 외출 등 일상생활에 거의 제한이 없습니다.

더 빠른 효과

콜라겐 생성 외에도 피부면을 다듬는 효과가 있어
치료효과가 빨리 나타나는 장점이 있습니다.

적은 통증 짧은 치료 기간

탄산가스를 매질로 사용하므로 프락셀에 비해 통증이 적고,
한 번에 치료하는 면적이 넓어 치료 기간이 짧습니다.

안전하다

물에 대한 흡수도가 높아 매우 얇은 피부도 안전하게 치료가 가능합니다.

탁월한 울트라펄스에 탁월함을 더하다.

Synergistic Coaqulation & Ablation for Advanced Resurfacing의 약자인 SCAAR FXTM는 울트라펄스 레이저의 최신 치료 모드입니다.
피부 깊숙이 4㎜까지 침투해 더 깊고 정교하게 에너지를 전달하여 모공 및 주름은 물론 심한 여드름 흉터, 외상 흉터와 같은 난치성 흉터를 효과적으로 치료합니다.

울트라펄스 치료 원리

미세한 레이저 빔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흉터 조직을 자극합니다.
전달된 에너지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조직에 재생이 일어나고, 흉터 조직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들어줍니다.

울트라펄스의 적응증

01

여드름 흉터

02

수술 흉터

03

색소성 질환

04

깊은 주름, 처진 피부 등 노화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