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하얀네트워크

새하얀의 이념

새하얀의 이념
이상이 현실로 바뀌는 곳,
마음까지 맑아지는 치유의 공간 새하얀피부과가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새하얀 피부과는
'Ideal Reality' 즉, '이상을 현실로 만든다.'
는 이념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로고의 의미

WHIT(E)가 대문자로 쓰여 있는 이유는 우리의 '이상'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반해 현실은 ‘skin’은 소문자로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꿈꾸는 피부는 누구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파란 색(이상적인 상태), 어떤 사람은 녹색 (건강한 상태), 어떤 사람은 노란색 (아름다운 상태)을 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각각의 바램을 담은 것이 바로 WHITE를 둘러싸고 있는 공간의 의미입니다.

WHITE (이상)로 다가가는 skin(현재의 상태)을 표현한 것이 바로 WHITskin입니다.

현실의 피부를 우리가 꿈꾸는 이상과 하나가 되도록 만들어 가는 과정을 새하얀 피부과에서 경험해 보세요. 새하얀피부과를 찾는 모든 분들이 WHITskin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새하얀의 의미

‘새’는 ‘새로운’을 의미하며, ‘하얀’은 흠잡을 것 없는 완전무결한 상태
즉,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의미하는 말입니다.

‘새’ 에서 노란색의 의미는 ‘아름다움’ 입니다.
‘하’ 에서 파란색의 의미는 ‘이상’ 입니다.
‘얀’ 에서 녹색의 의미는 ‘건강함’ 입니다.

‘새하얀’은 아름다움과 건강함이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피부를 의미합니다.

“새하얀 피부과를 찾는 모든 분들이 새롭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마음가짐을 새하얀으로 표현했습니다.”

새하얀 의료진의 마음가짐

‘새하얀’이란 이름에는 새하얀피부과 의료진의 마음가짐도 담겨져 있습니다.
‘하얗다’는 의미는 양심에 거릴 낄 것이 없다는 의미도 됩니다.

항상 과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하는 의료와 항상 새하얀피부과를 찾는 분들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마음가짐, 또한 항상 깨끗하고 투명하게 병원을 운영해 나가겠다는 마음가짐을 이름에 표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