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클리닉

메디컬 스킨케어

메디컬 스킨케어란?

‘메디컬 (medical)'이란 의학을 의미하는 말로, 메디컬 스킨케어란 말 그대로 의학적인 치료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피부 관리의 한 분야를 의미합니다.
예전에는 먹는 약이나 바르는 약만으로 피부를 치료하였지만, 최근에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성분과 약물, 의료기기, 시술을 이용하여
피부를 치료하는 방법이 많이 사용
되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마사지 등의 손기술에만 의존하던 과거의 피부 관리와는 달리, 특정한 목적을 갖고 시행되는 치료의 한 분야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메디컬 스킨케어는 필링이나 레이저 등의 다양한 시술과 병행되어 사용됨으로써 시술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의 발생 가능성을 낮춰주며,
재생을 촉진시켜 시술 후의 불편함을 줄이고, 상승작용으로 인하여 시술의 효과도 증대시키는 등
피부과의 영역에서 아주 중요한 한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WMSC (새하얀 메디컬 스킨케어)

새하얀 만의 노하우로 한 단계 더 발전한 메디컬 스킨케어를 의미합니다.

미백WMSC

미백 WMSC는 전기 이온 영동 기기를 사용하여 비타민 C의 침투를 높이는 방법입니다.
비타민 C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멜라닌 색소가 형성되는 과정을 차단하여 기미나 색소침착 등 여러 가지 과색소 질환의 치료에 흔히 사용됩니다.
하지만, 비타민 C는 피부를 쉽게 통과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의 침투를 높이기 위해 초음파, MTS, 화학물질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사용되고 있는데, 미백 WMSC에서 사용하는 전기이온영동법도 그중 하나입니다.

전기이온영동법은 비타민 C를 이온화시켜 활성화된 음이온으로 만든 후, 피부 깊은 곳을 양극으로 만들어 전극끼리 서로 밀고 당기는 상호작용을 이용하여 비타민 C를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시킬 수 있습니다.
미백 WMSC는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아 부작용이 적고, 시술 후 즉시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합니다.

미백WMSC의 종류

미백 WMSC는 피부의 상태 및 동반된 피부 질환에 따라 다양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백 WMSC 재생 미백 WMSC 보습 미백 WMSC 여드름 미백 WMSC 진정 미백 WMSC
가장 기본적인 형태로 기미, 잡티, 색소침착 등 여러 가지 색소성 질환에 효과적 피부의 손상과 이로 인한 색소침착 등이 동반되어 있을 때 효과적 건성 피부나 환절기 등의 계절적인 요인, 레이저 시술 등으로 피부가 일시적으로 건조해졌을 때 효과적 여드름과 여드름으로 인한 갈색의 색소침착, 붉은 기 등이 동반되어 있을 때 효과적 알레르기나 계절적인 요인으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피부가 예민해졌을 때 효과적

미백WMSC의 시술

적용 질환
피부 깊은 곳까지 활성화된 비타민 C를 침투시키기 때문에 치료가 어려운 진피형이나 혼합형의 기미에 효과적이며, 콜라겐의 형성을 자극하여 잔주름이나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는 등 노화 방지의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치료 간격 및 횟수
일주일 간격으로 5~10회 정도의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 좋은 피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2~4주 간격으로 꾸준히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병행 시술
스킨 스케일링 등의 필링 시술이나 레이저 토닝 등의 레이저 시술과 병행하는 경우 시술로 인한 건조함이나 색소침착 등의 부작용을 예방하여 줄 뿐만 아니라, 상승작용으로 시술의 효과도 높여주어 더 적은 시술 횟수로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