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클리닉

색소질환 치료가 어려운 이유는?

발생 원인이 복합적입니다.

선천적, 후천적 생활 습관 등

한 번에 치료로 해결되지 않습니다.

치료 기간이 오래 걸립니다.

다양한 색소증이 혼재되어 있습니다.

한 가지 증상이 아닌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이 동시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본(Re:born) 피코 토닝이란?

기미·잡티·주근깨 등의 색소는 표피층의 상부, 하부 그리고 진피층의 색소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색소의 크기도 큰고 작은 것까지 다양하게 존재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치료의 방법도 이들을 모두 타깃해야 하는데 한 가지 레이저 장비만을 적용한 기존의 색소 치료에서는 치료의 한계점이 있었습니다.

새하얀피부과의 리본(Re:born) 피코 토닝은 신개념 색소 치료 방식입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기미치료에 대한 식약청의 허가를 받은 피코플러스 레이저를 기반으로 한 새하얀피부과의 기미치료솔루션 입니다.

일반 레이저토닝과 리본 피코토닝 차이점

일반적인 레이저 토닝은 나노 펄스 폭의 1064nm파장만을 이용하지만,
리본 피코 토닝의 경우, 나노와 피코 펄스폭의 1064nm파장을 이용하여 치료합니다.
여기에 상부 색소 치료에 효과적인 755nm파장의 젠틀맥스 레이저를 병합하여 만족도를 높입니다.

나노파장 vs 피코파장

기존 레이저토닝에서 적용하는 나노파장의 경우

순간 레이저 파워가 낮아 색소를 충분히 작게 부수지 못하기 때문에 치료 중 더 이상 좋아지지 않는 한계치에 도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에너지를 증가시키면 주변 피부조직에까지 데미지를 주어 저색소반 등의 부작용이 생기기도 합니다.

리본 피코토닝에서 적용하는 피코 파장의 경우

순간 레이저 파워가 높아 색소를 더 작은 입자로 파괴할 수 있으므로 기존 레이저 토닝에 비해 치료 효과가 빠르고, 기존 레이저토닝에 한계를 보였던 병변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 조직에 데미지가 적어 부작용이 적습니다.

색소를 작게 분해하는 것이
치료의 만족도를 결정합니다.

나노파장 단독 치료에 비해 “나노 + 피코파장”을 병행할 경우 더 많은 색소입자가 파괴되는 것을 실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해되는 입자의 크기가 작으며, 일정 영역 내에서 한곳에 뭉쳐지지 않고 균등하게 퍼져 분해 및 진피 내 대식세포에 의해 흡수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리본 피코 토닝 적응증

표피성 색소질환

염증 후 색소침착

여드름 검은 자국 & 붉은 자국

난치성 기미

타투 & 문신

  • 전화상담
  • 새하얀소식
  • 지점안내
  • 피부칼럼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