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질환에 탁월한 색소 레이저 장비인 루카스를 이용한 토닝으로, 15Hz의 빠른 속도로 피부에 노출되는 시간을 줄여 손상을 최소화한 레이저토닝입니다.
진피 속 멜라닌을 파괴함과 동시에 콜라겐을 생성하는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색소뿐만 아니라 피부결 개선에도 효과적인 시술입니다.
MLA는 Micro Lens Array 기법의 약자로서 Q-Switched ND:YAG의 강한 1064nm 빔을 MLA 렌즈에 통과시켜 피부 속에 LIOB(Laser-Induced Optical Breakdown)를 형성하여 치료하는 최신의 레이저 테크닉을 말합니다.
MLA기법은 피부 표면을 건드리지 않고 표피 아래의 작은 구멍을 내어 새로운 콜라겐 세포를 자극하여 콜라겐 재생을 활성화시키면서 모공, 흉터, 잔주름 등의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최신 레이저 기법입니다.
기존의 레이저 치료들은 피부 표면에 인위적으로 상처를 내주어 피부 재생을 시키는 시술인데 반면 루카스 MLA레이저는 피부 표면에 손상을 주지 않고 피부 안쪽에 미세한 구멍을 만들며, 이 미세한 구멍은 피부 속에 새로운 콜라겐을 형성시켜 피부가 재생되게 합니다.
Q. LUCAS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기존에 치료가 어려웠던 난치성 색소 변병에 효과적이며, 최신의 레이저 광학기술이 탑재되어 부작용을 획기적으로 줄이면서 효과는 증대시킨 최신의 Q-Switched ND:YAG 레이저입니다.
Q. 시술 후 화장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시술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은 시술 당일 바로 화장이 가능하며, 문신이나 색소 치료 시에는 3~4일 정도 연고를 바르시기 때문에 일주일 정도 후에 화장하시길 권장합니다.
Q. 시술 후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토닝 시술 직후에는 세안이 가능하며, 수분팩 또는 재생 크림을 바르시길 권장합니다. 문신이나 색소 치료 후에 생기는 딱지는 1주일 정도면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됩니다. 딱지는 억지로 손으로 떼지 마시기 바랍니다.
Q. 시술은 몇 번 해야 효과가 있나요?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토닝 시술은 10회 시술을 권장합니다. 문신이나 색소 치료는 크기와 색깔에 따라 다르며 보통 3~5회 치료를 권장합니다.